SITEMAP 창 닫기

서비스 그 이상의 가치를 실현하는 기업

VALEX Service


CEO 인사말

발렉스서비스는 고객의 비즈니스혁신을 위해

가치를 더해주는 최상의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발렉스서비스는 2010년 설립 이래 짧은 업력에도 불구하고 2021년 임직원 약 5,700명, 매출액 약 2,550억원이라는 量的 성장을 이루었습니다. 이렇게까지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저희를 신뢰하며 지지와 격려를 아끼지 않은 고객분들과 현장에서 수 많은 땀과 노력을 기울인 발렉스서비스 구성원들 덕분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발렉스서비스는 그 동안 축적해온 사업역량 및 성장기반을 발판으로 Manufacture Support(생산전문도급), Human Resource Support (인재 채용, 파견, 도급), Facility Management Service(호텔, 시설관리, 보안, 전문미화) 등 여러 사업영역에서 전문화된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발렉스서비스는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개인과 고객의 가치를 더 크게 만들어 가는 가치동반자로서 역할과 책무를 성실히 수행하는 기본적인 소임 외에도 더불어 사는 사회의 일원으로서 장애인 고용증대, 공익재단 후원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당사 임직원 일동은 앞으로 최고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파트너로서 자리매김하겠습니다.

“고객의 가치, 고객의 성공 뒤에는 언제나 발렉스서비스가 함께 합니다.”